티스토리 뷰


핸드폰을 분실했을때에는 반드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 주워서 사용을 하게 된다면 더 복잡한 일처리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스마트폰의 경우 잃어버린것을 알아차렸다면 바로 신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핸드폰 분실신고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 KT, LGU+에서는 핸드폰 분실 및 도난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1. SKT



티월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이곳에서는 SKT 상품서비스 및 멤버쉽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핸드폰 분실, 정지, 해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메뉴 My T에서 휴대폰 분실/정지/해제를 클릭합니다. 


2. KT



올레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이곳에서는 멤버쉽, 혜택, 고객센터 문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상단 메뉴의 My올레를 클릭하고 핸드폰 분실/고장 메뉴에서 분실핸드폰 신고/해제를 클릭합니다. 올레에서는 분실핸드폰 위치추적 서비스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3. LG 유플러스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에서 분실신고 및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도 멤버쉽, 요금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분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분실신고 날짜, 고객명, 핸드폰번호, 분실지역, 분실유형 및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기셔야 합니다. 핸드폰을 찾은 경우 분실 해제 또한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