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생활에 TV는 이미 완전한 문화로 자리잡은것 같습니다. TV프로그램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먹방, 예능이 대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은 시간이 없어 정규방송을 챙겨보지 못하거나 다시보고 싶으신분들은 위해 준비했습니다.




TV 다시보기 사이트는 유료와 무료로 나뉘어져 있으며 유료의 경우 대부분 정규방송국에서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유료의 경우 광고가 없기 때문에 보기 편리하실것 같습니다. 본인이 좋아하고 몰입해야 하는 드라마라면 각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티빙



티빙은 200여개의 라이브 채널과 5만편이 넘는 VOD를 시청할 수 있는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티빙에서는 키즈관, 드라마관 등 다양한 전용관을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또한 sns를 연동해 지인과 함께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티빙 홈페이지에서는 무료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실시간TV 보기는 여러 상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로 개별적인 드라마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2. 곰TV



곰TV는 본래 그래텍에서 제공하는 인터넷방송으로 방송을 보기 위해 곰TV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곰TV역시 무료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유료와 마찬가지로 정규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으며 tv 다시보기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애니, 방송, 뮤직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다시보기 기능을 활용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네이버 N store



네이버 N 스토어에서도 유료/무료관을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N 스토어의 경우 이미 지난회차의 경우 많은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 store에서는 웹툰, 만화, 장르소설 등 다양한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유료를 구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