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잔액 조회, 통장 및 카드 분실 신고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각 금융권마다 대표번호가 있지만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면 안내 메세지를 기다리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해당 분야에 맞는 부서로 바로 연결을 하시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우리은행의 각 부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하는 방법부터 꼼꼼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전체서비스를 클릭하시고 고객광장을 클릭합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과 함께 인터넷 뱅킹 수수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사고신고 전화를 하시는 경우에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전화는 1588-5000, 1599-5000 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전화 안내를 위해 전화상담을 클릭합니다.



금융도우미 서비스는 평일 09:00 ~ 18:00 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상담의 경우 1599-8000, 외국인 전용은 1599-2288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의 대표전화에 전화를 하신뒤 2번부터 0번까지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의 번호를 누르시면 보다 빠르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의 경우 대부분의 은행들이 0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 이후 곧바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외에도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는 농협,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 은행권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함께 첨부했습니다.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