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살면서 수 없이 머리를 자르게 되는데 꿈에서 머리를 자르는 의미는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욕망, 야망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에서 머리를 자를 때 얼마나 잘랐는지, 어떠한 것을 이용해서 잘랐는지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아픔이나 고민 등을 모두 잊고 새롭게 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가 짧으면 짧을수록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하지만 삭발의 경우 예외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만약 머리를 삭발했다면 이는 마음의 평온함을 의미합니다. 걱정과 근심이 전혀 없는 상태로 현재 마음 상태를 표현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머리를 자르며 슬픔에 잠겼거나 마음이 좋지 않았다면 이는 차후 예기치 못하는 사소한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잘랐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거나 후회를 하는 경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 또는 취업, 시험 등에 사소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할만한 사항은 아니기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시면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거나 타인에 의해 모두 사라졌다면 이는 악재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본인의 야망이 타인에 의해 모두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누군가와의 트러블 또는 다툼을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머리스타일을 바꾸고 매우 만족했다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야망 또는 시험, 취업 등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모든 일이 해결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 미용실에 있었다면 이는 가정이 더욱 화목해지는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자르는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흉몽이라 하더라도 크게 걱정할 수준의 흉몽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씩만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