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분실이나 조회, 상담 등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됩니다. 오늘은 보다 빠른 연결을 위한 TIP과 함께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파트를 확인하여 연락을 하게 될 경우 보다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담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연결의 경우 직장인분들은 대부분 근무시간과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와 관련된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 현대카드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을 제외한 E메일 상담 등의 경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담은 ARS상담, E메일, SMS문자 상담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담의 이용 방법과 이용시간에 대해 하단에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는 1577-6000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09:00 ~ 18:00 까지 지정되어 있으며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난이나 분실 등 사고신고의 경우 1577-6200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번호는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니 단축키로 지정해두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되면 모든 사항에 대해 음성으로 들어야 하는데 말로하는 ARS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와 예시, ARS메뉴를 참고하시면 보다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내역을 조회하는 경우 이용내역이요, 카드사용내역이요 등 간단히 말을 하시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E메일 상담 역시 상담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며 당일접수는 17:00 까지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상담내역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E메일을 통해 상담이 불가능한 내역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MS 문자 상담은 1577-6000으로 문자를 보내시면 되며 궁금한 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를 접수한 휴대폰으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