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개에 물리는 사건에 의해 사회가 떠들썩해지고 있습니다. 개를 키우는 사람에게는 사랑스러울 수 있지만 개에 대한 공포감이나 트라우마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피하고 싶은 존재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꿈에서 개한테 물리게 되는것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개한테 물리는 꿈은 개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됩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은 대부분 공포스럽기 때문에 현실까지 이어지지 않도록 마음을 진정시키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은 대부분 흉몽으로 해몽되는데 대형견에게 물린 경우 주위 사람들과 멀어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소형견의 경우 본인을 둘러싸고 주변에서 껄끄러운 말이 들릴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행동을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개한테 물렸을 때 통증의 정도가 심할수록, 상처 부위가 클수록 안좋은 일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한테 물렸지만 상처가 없거나 전혀 아프지 않은 경우 본인에게 들리는 나쁜 소리가 금방 사라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누군가가 본인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고의적으로 구설수를 만들고 다니는것을 의미합니다. 항상 주위에 적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개한테 물린 상처에서 피가 나는 경우 금전운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피가 나지 않고 상처만 크게 있는 경우는 위의 경우와 동일하니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개한테 다리나 손을 물리는 경우 본인이 진행하는 일이 묶이게 되는것을 의미하며 실제로 교통사고 등에 당하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다리와 손은 우리 신체 부위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꿈에서는 무엇인가를 진행하는 추진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도 개한테 다리나 손을 물리는것은 절대적으로 주의해야 합니다.



개한테 물려서 눈물이 나거나 슬픈 감정을 갖게 되는것은 본인의 억눌려있던 감정상태가 해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우는것은 대부분 본인의 억눌러진 감정이 터지는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고 일어나서 개운한 느낌을 받으셨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포감에 눈물이 나는것과는 별개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키우던 개한테 물리는 꿈은 가족간의 불화를 의미합니다. 이는 특히 부모자식간의 갈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서로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개한테 쫓기는 꿈을 꾼다면 이는 갈등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것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